성경이 어느 날 안 믿어지는 이유
제목 : 성경이 안 믿어지는 이유
성경 : 요8:44, 벧후2:3, 딤전4:1
성경의 말씀이 안 믿어지고 농담으로 생각하는 사람도있다 사탄이 뺏아가든지 자기 욕심이 과해서 그렇다고 볼 수 있다. 재림설교나 이 시대적인 현실적인 시사문제로 못보는 경우가 그렇다고 볼 수 있다. 오늘은 성경 말씀이 하나님 말씀이라 하면서도 불신할 때가 있다.
1. 요8:44절 마귀의 욕심자요 살인자요 거짓말하는 자 라고 하였다.
(1)요10:10절에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킨다고 하였다.
(2)마13:19절 말씀을 듣고 깨닫지 못할때는 그 마음에 뿌린 것을 빼앗아 간다고 하였다.
(3)살인자이기 때문이다. 이승만 대통령이 일본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살인의 영이 있어 공격한다하였다.
2. 벧후2:3절에 목사들이 처음은 욕심이 없다가 거짓 선생의 말에 오염이 되면 따른다고 하였다.
(1)한 사람이 아니고 탐심으로써 지어낸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利)를 삼으니 멸망한다고 하였다.
(2)마4:1절이하에 마귀는 예수님께 와서 금식한줄 알고 빵으로 명예로 경배로 유혹하여 불신케한다.
(3)목회자는 말할 필요도 없고 중직자 일반 평신도까지 주의 말씀을 빙자하여 절묘하게 유혹한다.
3.딤전 4:1절에 후일(말세)에 혹자는 믿음에서 떠나 미혹케하는 영과 귀신의 가르침을 따른다고 하였다.
(1)마24장에 예수 재림때에는 사람의 미혹에 주의 하라 그리스도, 선지자가 큰 표적과 기사로 유혹한다
(2)담임목사가 탐욕과 귀신의 가르침을 받고 미인계로 유혹을하니 자기도 모르게 유혹을 받게 된다.
(3)미혹의 영은 이미 수제자 베드로와 바울을 통해 경건에 경건에 힘과 열심다해 사수하라고 하였다.
말세지말이 되면 악한 마귀는 아담도 솔로몬도 다윗도 예수님도 유혹을한다는걸 알아 정신을 차립시다.
주의 재림이 임박한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가 자기 임계점을 알고 주안에서 깨어 승리기를 소원한다.
오늘 우리가 주신 말씀 잡고 237 5천종족 살려내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축원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