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임재가 있어야

하나님의 임재가 있어야

복음제일교회 0 26

                         제목 : 하나님의 임재가 있어야

                         성경 : 13:1-7 


하나님께서 우리 에게 성경을 주심은 불신자는 예수믿고 구원받아 말씀대로 살게하심이요 신자는 그 말씀을 거울 삼아 승리와 성공하게 함이다, 우리 삶의 기준이 우리의 생각과 마음에서 성경이 되야한다

 

1. 하나님의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해 애굽의 430년 사사기 때는 350년 지도자를 세우신다.

(1)2:10-11절에 지도자를 세워 주님의 대리역활을 하게 하신다. 요나, 다윗, 솔로몬...현재까지다.

(2)요나 같은 선지자도 있고 솔로몬 같은 전무후무한 사람도 있고, 가롯 유다같은 자도 있다.

(3)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교훈을 받아야 되고, 승리와 성공의 기준(바로미터)을 믿고가면 승리하게된다.

 

2. 본문 1절에 이스라엘이 범죄하므로 새로운 지도자를 통해 이스라엘을 인도하게 된다.

(1)2절에 마노아를 임신하지 못하게하시므로 말미암아 죄악을 회개하고 구원자를 보내기로 약속하신다.

(2)40년동안 불레셋의 공격으로 개인과 국가에 큰 환난을 주므로 회개하고 주를 믿게하신다.

(3)4절에 포도주나 부정하지  말고 머리에 삭도를 대지 말라 삼손은 모태에서 나실인으로 탄생한다.

141절에 삼손이 장성하여 딤나에 불레셋 딸중에서 자기 맘에 들은 여자를 점찍고 결혼하게 된다.

 

3. 144절에 삼손이 틈을 타서 불레셋을 치려하였으나 사람들은 주의 임재를 알지 못하였다.

(1)44삼손이 틈을 타서가 아니라 KJV역에 사람들은 주께서 나온것인줄 알지 못했다고 했다.

(2)다윗이 물맷돌 몇 개가 아니었다. 주께서 자기 백성을 살리시려고 세밀하게 역사하심을 알아야한다

(3)선지자 이면서도 이방여인에 눈이 꽂혀 가지고 두눈이 빠지고 죽음 직전에 순교를 각오하고 승리한다 

  우리가 주의 백성이라면 살아도 죽어도 주를 위해 방향을 맞추어 승리하고 성공하는 우리가 되자.

주의 재림이 임박한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가 자기 임계점을 알고 주안에 승리하기를 소원한다.

오늘 우리가 주신 말씀 잡고 237 5천종족 살려내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축원드린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