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의 인도를 받으면 성공한다

성령의 인도를 받으면 성공한다

복음제일교회 0 22

         제목 : 성령의 인도를 받으면 성공한다

         성경 : 2:1-7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을 만나서 하나님의 인도를 받아야 성공하고 승리리한다. 어머니와 단 둘이서 세상을 살아갑니다. 그 앞 길은 창조주만 바라보고 주의 인도 받고 최고 겸손한 위치에서 출발합니다부자 보아스는 룻은 전혀 모릅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알단 갔던 밭이 나이가 든 사람이다

 

1. 2장에 가장이 없으니 나오미가 나오미의 남편 엘리멜렉과 가장 가까운 사람 보아스가 등장을 합니다.

(1)일을 할 사람이 룻이라 열심히 일해서 시어머니를 공경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드리려고 서두릅니다.

(2)어머니를 추수때에 은혜를 입은데로 따라가서 주을께요하고 우연히 간 밭주인은 보아스라고 했어요

(3)4절은 인덕있는 나이가 든 보아스를 어디서 온 여자인지를 묻자6. 모입에서 왔는데 근면성실합니다

 

2. 8절에 믿음이 있는 보아스는 다른밭애 가지말고 나의 소녀들과 같이 이삭주으면 좋은점이 있단다.

(1)10절에 얼굴을 땅에 대고 저는 하녀보다 못한 이방여자인데 은혜를 베푸시고 도와주시니까 만만 감사드리옵니다

(2)네남편과 사별후 정보안단다 하녀도 못한 절 위로하시니 마음이 기쁩니다 네 떡을 초에 찍어라 또 소년에 부탁9

(3)12절 여호와의 온전한 상을 받을 것이다 16절 다발에서 조금씩 뽑아서 줍게하라. 에바를 수확한다.

 

3. 하루 있었던 경우를 시어머니께 보고하고 곡식 수확을 22에바(22)를 드리니 21절 기업 무를자다.

(1)19절에 오늘 어디서 주었느냐 하니 밭주인은 보아스라 하니 추수 끝날때까지 다른곳에 가지말라.

(2)우리의 기업을 무를자 중에 한 사람이니 기다려보자 21,22절에 그 소녀들과 같이 안가는게 좋다.

(3)23절에 시어머니 말씀을 순종하며 보리 밀 추수를 다 끝날 때까지 시어니와 함께 거주했던 것이다.

주의 재림이 임박한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가 자기 임계점을 알고 주안에 승리하기를 소원한다.

오늘 우리가 주신말씀 잡고 237 5천종족 살려내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축원드린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