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루살렘을 위해 기도하면 형통한다

예루살렘을 위해 기도하면 형통한다

복음제일교회 0 229

                   제목 : 예루살렘을 위해 기도하면 형통한다

                   성경 : 122:6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소원(所願)을 하나씩은 가지고 살아간다. 불신자 든 신자 든 원하고 바라는 기도가 있다. 물론 살아가면서 바뀌기도 하지만 말이다. 예수믿고난 후는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기도를 바꾸라고 하셨다. 그 기도가 주기도문이고 방법까지 알려주신다. 이스라엘의 전쟁을 보면서 말씀을 살펴보기 원한다. (마6장)  찬송가384장 주안에 살면 만사형통한다 죽어도 형통이다. 계14:13.

  

1. 예루살렘은 주의 눈동자요 주님 자신이라고 하시며 그(예루살렘)를 범하면 θ을 범한것이. 2:8, 2:21.

(1)1,2:은 이스라엘(유대,예루살렘,시온)흩으셨다가 모으셨는데 범하면 눈동자를 촉범한 것이다

(2)신자는 나보다 먼저 주를 위해 기도하고 주의 영광을 위해 살고, 효도도 주안(말씀)에서 하라 6:1.

(3)지금 이스라엘이 고난중에 있다. 그를 위해 기도하는것은 주를 위한 기도니 형통하리라고 약속했다


2. 하나님은 세계를 경영하신 분으로써 사람과 나라를 θ뜻대로 창조하시고 치리(治理)와, 심판하신다.

(1)유대, 이스라엘, 이집트, 바벨론, 헬라, 로마와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세우셨다. 1:7, 벧전2:9

(2)23:9절 인생관, 세계관, 국가관을 고쳐라. 31:7너희는 기뻐외치고 전하라 IS남은자 구원하리라.

(3)임계점이란 때가 되었다. 변곡점(變曲點)한계점등등으로 증거했죠 때가 되었으니 준비하란 말이다

 

 

 

3. 예루살렘위해 기도하면 불신자는 θ자녀(구원)되고 신자는 정결한 신부로 휴거된다(형통의축복)

(1)주안(말씀안)에서 예언의 말씀이 성취되면서 주님은 공중재림 성도는 휴거 천년왕국에 입국하게된다.

(2)‘세상버리고 흰옷입고 예수 맞으라시한부 종말론이 아니고 정신차리고 말씀중심으로 바로살자는말씀이다.

(3)(말씀)안에서 살아가면 승리하고 성공한다- 대하20:20절 여호사밧왕이 연합국과 싸움에 승리하였다.

 유댜와 JL거민아, yθ만 신뢰하고 선지자 신뢰하라 찬양대와 같이 전진할 때 적군이 진멸, 적들은 좌충우돌하고 결국 승리한다!

주의 제림이 임박한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가 자기 임계점을 알고 주안에 승리하기를 소원한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