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복음제일교회 0 314

                                제목 :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성경 : 고후12:9-10


사도 바울은 주께로부터 받은 은혜(계시)가 너무 많아서 자고(스스로 교만)하여 넘어 질까봐서 바울의 몸에 가시(사탄의 사자)를 두셔 가지고 바울은 사탄의 가시가 힘들어 기도하여 응답받았다. 내(주 예수) 은혜가 네(바울,  θ자녀)게 족하도다.

 

1. 사도 바울의 신상 명세서 (당시 최고 학부출신으로 나면서 로마 시민권을 획득한 인테리)였다.

(1)3:4 출생후 8일만에 할례받고 정통파 바리새인으로 율법의 의로는 최고 수준의 사람이었다.

(2)고후12:11 지극히 큰 사도들 보다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사람으로 사울이 바울로 개명된 사람이다.

(3)고전2:12 θ이 성령주신 것은 은혜로 주신 것을 알게 하시려고, 2:9 θ의 은혜로 인하여 믿음으로...

2. 도대체 주님이 주신 그 은혜, 은혜, 은혜가 무엇이길래 그 은혜, 은혜...하시는가?

(1)은혜란 뜻은? 카리스마(charisma) 죄값은 사망인데 칭찬과 사랑이란 뜻. 1:3-5창세전 택정!

(2)우주 만물 창조하셔서 아들 상속자에게 무료로 주신것인데. 부자가 깨달아지겠는가? ???

(3)4:13절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할수 있다. I con do all this through.

 

3. 10절 하반절 결론이요 약할 그 때에 강함이라그런데 우리 육신은 가난을 싫어한다! 不信仰!

(1)고전1:27-28 주님이 너희를 택하심을 보라 미련하고, , , 없는것들을 택하사...,부끄럽게!

(2)2:5θ이 세상에서 빈곤자를 택하사 믿음에 부요하게하시고...약속하신 나라를 상속으로받게!

(3)고후8:9x은혜 알지? 부요하신자(창조주)로 가난한 자 되심은 너희로 부요케 하셨다.....u?

 

이 말씀 우리에게 주신 언약으로 믿고 237나라 5천종족 살리는 저와 여러분 되시길 축원한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