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나라와 의(義)를 구하라

그의 나라와 의(義)를 구하라

복음제일교회 0 230

                                    제목 : 그의 나라와 의(義) 구하라

                                    성경 : 6:31-34


그러므로 너희 하나님 자녀는 육신을 위하여 의식주(衣食住)를 위하여 살아가지 말고 먼저 해야야할 것은 그(주님)의 나라와 주님의 의를 위하여 기도하고 주님의 나라를 위해서 살아가라 하나님의 자녀는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의()를 위해서 살아가라. (하나님 자녀가 살아야 할  이유와 목적)

 

1. 너희(θ의 자녀)는 의식주에 대하여 염려하지 말라고 말씀하셨다. (25-32)

(1)중생한 하나님의 자녀는 다른 피조물과 다르므로 물질보다 목숨(영혼)이 더 중하기 때문이다.

(2)삶의 우선순위(이유 목표)가 육신이 아니고 하나님 영광과 영혼이 그리스도처럼 살아야 한다.

(3)인간의 근본문제는 과학문명이 해결해 주지 못하고 그리스도()이 해결해주셨기 때문이다.

 

2. 이방인들(불신자)들이 염려(기도)하고 물질을 위해 사는 것은 당연지사(當然之事)이다.

(1)아담(原人)의 후손은 죄인으로 출생(51:5)하여 육신을 위하고 마귀따라 살다가 지옥을 간다.

(2)그래서 아무리 슈퍼스타(마귀)라도 인생의 근본문제(원죄)문제를 해결할 수가 없는 것이다.

(3)천하를 호령한 바로나 느부갓네살 시저왕도 땅의 것(물질)위해 살다가 제갈 곳으로 가고 말았다.

 

3. 구원받은 하나님 자녀들은 그의 나라(예수=천국)와 의(그리스도,전도)를 위해 살라는 것이다.

(1)35절 유대인(니고데모)이라도 거듭(중생)나지 않으면 θ자녀 않되고 천국에 갈수가 없다

(2)새로운 피조물(고후5:17)은 창조주의 뜻대로 순복(順服)하며 살다가 천국에 가게 된다.

(3)하나님 나라와 의는 그리스도(, 사탄. 지옥문제 해결자)와 땅끝까지 증인의 사명 감당한다.

 

이 말씀을 오늘 우리에게도 주신 언약으로 믿고 237나라 5천종족 살리는 저와 여러분 되시길 축원한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