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함의 절대믿음 세가지

아브라함의 절대믿음 세가지

복음제일교회 0 243

                                   제목 : 아브라함의 절대 믿음 세가지

                                   성경 : 11:8-19


아브라함은 모든 믿는자의 조상이라고 한다. 중동에 있는 이스라엘 사람들(그중에도 믿는자)은 당연지사고 갈3:26절에 예수믿으면 하나님 아들이 되었다는 표시로 3:27절 세례받고 예수로 옷 입었다 한다. ϴ은 예수믿는자는 다 예수(하나님 아들)로 본다. Ab의 절대믿음 세가지를 살펴보자

 

1. 8절에 아브라함은 부르심을 받았을 때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아 갔다고 했다. 절대순종.

(1)목적지도 안 알려주시고 내가 지시할 땅(12:1)으로 가라 Ab은 아멘! 하고 갔다는 것이다.

(2)계약서도 없는데 땅 주고 집 줄테니 가라는 말씀이다. Ab은 순종했다. 그게 절대신앙이다.

(3)약속의 땅은 이스라엘 땅인데 인도받아 도착한 땅이 보여주 땅이더라 완전신본주의다.

 

2. 11절 사라도 12Ab도 죽은자(시체)와 같은 사람인데 득남한다는 약속을 믿은 절대순복

(1)4:10100세 된 자에게 네 자손으로 세계살린다고하신 말씀을 순복(順服)했던 믿음이다.

(2)하늘의 별처럼 해변의 모래와 같은 후손(13)이 구령운동한다는 말씀을 아이처럼 믿은신앙이다.

(3)너로 말미암아 내가 할것이다는 말씀을 친구지간처럼 자연스럽고 순수하게 믿어버린 신앙이다.

 

3. 1717세 된 외아들을 번제로 드리라는 하나님 말씀(성경)을 믿은 절대복종의 믿음이었다.

(1)11:17절 독자가 죽는다해도 다시 살려 내실 하나님을 믿는 부활신앙으로 믿어 낸 것이다

(2)2:20 자기부인(否認), 자기 십자가 믿음이 없다면 ϴ이 식성이 바뀌었나 하고 불신할 것이다

(3)내가 예수 믿는다면 사랑할것이고 사랑한다면 수고, 절대 순종, 절대순복, 절대복종 할수 있다.

 

   이 말씀 우리에게도 주신 언약으로 믿고 237나라 5천종족 살리는 저와 여러분 되길 축원한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