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를 살아도

단 하루를 살아도

복음제일교회 0 83

                                              제목 : 단 하루를 살아도

                                       성경 : 5:42, 1:20-21


마이크로소프트(컴퓨터) 창업자로 알려진 세계적인 부자라고 하는 빌게이츠가 9년만에 한국에 왔다

조용하게 왔지만 국민의 대표라는 국회의원 의사당에서 연설을 했다. 팬데믹(세계적 유행병)의 치료를 

위해 3천억을 투자하고 앞으로 단계적으로 전 재산을 한국에 투자하겠다고 하였다. 사람이라면 그의 

언행에 관심집중할 쇼킹한 뉴스다. 나는 큰 바위 얼굴을 생각해 보았다.

 

1. 불신 세상에서의 훌륭한 사람 모든 사람의 모범적 인간은 누구일까?.(BG는 NA.SJ는PM에 마약사범 56세소천)

(1)황금만능(黃金萬能) 시대에 돈으로 해결한다. 유전무죄 무전유죄 사즉생 생즉사이다. 최영장군-황금견석!

(2)머리가 좋고 능력이 있으면 행복하고 모든 문제를 해결할 것 같아서 그를 따라 나선다.

(3)아는게 힘이라고 공부를 많이한다. 그리고 훌륭한 종교를 믿으면 영생복락 할 걸로 믿고 산다.

 

2. 11획도 변하지 않고 성취되고 성취될 하나님의 말씀은 사람의 바른 삶이 어떤 것이라 하는가?

(1)12:13절 사람의 본분(사람답게 살고 행동함) 신분과 직분이다. θ믿고 말씀대로 순복하는 것이다.

(2)11:27절 모세는 χ를 위해 받는 수모(受侮 조롱, 업신여김)를 애굽(세상)의 보화보다 큰재물로 여겼다.

(3)1:10 갇힌 중에서 낳은 오네시모를 위해 간구하노라. 전에는 무익하였으나 지금은 유익하다.

  

3. 우리는 단 하루(24) 동안만 세상을 살아간다면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세상의 수퍼스타는 적x로나타난다)

(1)16:24절 누구든지 나를 따라 오려거든 자기를 부인(否認)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르라

(2)주의 자녀, 제자라면 동기(動機), 이유, 핑계(내 마음, 생각)를 버린자가 되어야 승리한다.

(3)5:42절 집과 교회당, 삶의 현장에서 그리스도(복음)와 선교에 일심, 전심, 지속해야 승리한다

 

이 말씀을 오늘 우리에게 주신 언약으로 잡고 237나라  5천종족 살리는 저와 여러분 되길 축원한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