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적용의 방법

말씀 적용의 방법

복음제일교회 0 469

제목 : 말씀 적용의 방법

성경 : 이사야40:27-31

 

성경은 가장 오래된 책이지만 살아있는 말씀으로 예언과 성취가 11획도 틀리지 않고 이루어졌다. 산이 없어질지언정 성경말씀은 이루어졌고 또 이루어진다고 했다. 세상은 보수(保守)와 진보(進 保), 보수의 트럼프대 진보의 바이든이 경쟁한다. 차별법(동성애)진보와 보수가 싸운다. 해방신학 정신신학...

이런걸 모르면 속임당할수 밖에 없게 된다. 예수님이 마10:16절 내가 너희를 보냄이 양을 이리 가운데 보낸 것처럼 안다까워 하신다.

 독수리의 날개치며 올라감같은 힘을 받아 비상(飛上)하자.

 

1. 31절에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자는 성삼위θ을 바라보라는 것인데 성경말씀이 기준이 아니면 틀리게된다

(1)개혁자들,예수님(θ)부터 하나님중심, 말씀중심. 교회중심 중심(中心) 中心은 忠으로 믿음faithful이다.

(2)1:1절 구약은 선자자 여러부분 모양으로 말씀하셨고 모든 마지막에는이들(θ)로 말씀하셨다.

(3)2:1-4절 성령충만을 받는다.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말하는 성령(θ)하나님께 잉망(仰望)-祈禱하라.

 

2.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라는 말은 우리는 하나님과의 父子之간 至近거리로 소통을 할 신분이기  때문이다

(1)우리가 θ의 자녀가 된 즉시 엡2:6절 예수안에서 함께 앉히시니(θ보좌우편은 주님, 좌편은 아들들이 앉는다. 

   우리는 후사(상속자), 그리스와 함께한 상속자 이다. 그리스와 함께 고난도 받는다. 롬8:17, 히11:25 )란 의미이다.

(2성령 하나님은 시공간의 초월적인 축복의 역사가 일어 난다는 뜻이다. 아들들이 동시다발적으로 기도해도 들으신다,

(3)오직 여호와를 앙망할때는 powerful한 능력으로 237 나라에 빛이 비추어져서 흑암이 결박되고 죽은자가 살아난다.

 

 

3.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로운 힘(권능)을 공급받아 주님 보시기에 좋은 걸작품을 만들어낸다(믿음의 역사). 

(1)축복을 누리는 플랫폼(pratform)과 빛(right)의 사자인 파수꾼의 망대(Watchtawer)와 응답받는 Antenna이다.

(2)20:22절 예수께서 이 말씀을 하시고 숨을 내쉬며 가라사대 성령을 받으라 했으니 우리는 받아 마신다.

(3)고전12;13절 성령으로 세례를 받아 한 몸이 되었고 또 다 한 성령을 마시게 하셨느니라. 들쉼이다.

호흡을 들이 쉴 때 육신은 산소공급 영은 삼위의 성령충만을 받게되어 강건해 진다. 生靈,生氣를 공급받는다.

이 말씀을 언약으로 잡고 237나라와 5천종족 살리는 저와 여러분 될수 있기를 축원 드린다. (독수리 훈련)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