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고난을 위해 출생한다.

인생은 고난을 위해 출생한다.

복음제일교회 0 138

 

 

: 인생은 고난을 위해 출생한다.

성경 : 5:7, 시119:67

 

3:3절에 주님이 니고데모에게 사람이 거듭나지 않으면 천국에 갈수 없다고 하자 모태에 두 번째들어갔다가 나와야해요는 비 중생한 시기이고, 고전15:31절 바울이 나는 날마다 죽는다는 말은 내가 어렸을때는 말하는 것 생각하는 것  깨닫는 것이 어린아이 같다가 장성한 사람이 되어서는 어린아이 일을 버렸다고 했다(고전13:11).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까지 고난중에 자란다는 말씀이다. 엡4:13 


1. 아담(인간)은 부요한 자였으나 범죄함으로 가난한 자가 되었는데 Χ께서 회복시키셨다.

(1)고난과 시험중에 태어나고 성장을 한다. 1:2-4절에 구비하여 감당할 시험이기   때문이다.

(2)남자는 이마에 땀이 흐르는 고난이고 여자는 해산의 수고로 구원(장성)을 얻게 된다. 딤전2:15

(3)믿음의 선배들은 고난을 주의 고난에 동참하고 자원해서 승리한다. 프란치스코, 곤솔라따.

 

2. 땅에서는 가난한 자가 그치지 않겠다했고 말세에는 보이는 복지로 해결하려고 노력한다,

(1)가난을 해결하려고 국가에서도 부자들도 가난이라는 문제를 물질로 해결하려고하나 안된다.

(2)사회복지를 도입해서 억수로 나눠주고 받는자 많이 받아가지만 가난한자는 더욱 가난해진다.

(3)성경에는 가난한자가 복이 있다고 해서 청빈한 삶을 사는 종교인들이 복?이 있는가?

 

 

3. 참 복(복지)을 어떻게 해결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성경에서 하나님의 음성을 들어보자. 

(1)참 복이란 사단, 죄와 영생문제 해결할때이다. 3:26 강한 자, 8:1죄문제 해방, 133:3 영생이다

(2)55:2절 양식아닌 것, 배부르지 못할 것을 위해 수고말라 은을 사랑한자 은으로 만족못한다.5:10절 풍부(부자)를 좋아하는 자는 소득으로 만족하지 못한다고 했다. 부자되기에 애쓰지 말라 하신다. 잠23:4

(3)2:15절 물질 있는자는 필요를 따라 가난한 자에 나누어 주었는데 그들은 참 행복했던 것이다.

이 말씀을 오늘 우리에게 주신 언약으로 잡고 237나라 5천종족 살리는 저와 여러분 되길 축원한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