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지상(至上)명령(The Great Comission)

주님의 지상(至上)명령(The Great Comission)

복음제일교회 0 453

제목 : 주님의 지상(至上)명령(The Great Comission)

성경 : 28:18-20, 1:8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하려 하심이라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주님이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으로 제자삼고 세례를 주고 가르치라 내가 세상 끝날 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하리라고 말씀하셨다.

하나님이요 왕되신 주 예수께서 마지막 유언적인 말씀을 하셨다. (地上紙上도 아닌 至上이다)

 

1.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받으신 왕이요, 주께서 제자들에게 내리신 특명이다. 2818

(1)모든 민족을 제자 삼으라고 하셨다 모든 종족 약 5천 종족이 다 포함된다. 1:8

(2)ϴ이요 왕의 특명이므로 우선적이요 파발마처럼 목숨걸고 감당해야하는 명령이라는 것이다.

(3)내가 사는 지역에서 지구촌 땅끝까지 지역, 나라, 민족, 세계 땅끝까지 가서 전하라 하셨다.

 

2. 주님의 지상명령은 그루터기 후대 살리는 렘넌트(남은 자, 남을 자, 남는 자, 남길 자)운동이다.

(1)호크마주석을 10년만에 마친 강병도목사는 RT는 신앙심 깊은 남은자라 했다. (1989년 창세기 P.45 지혜사 발행)

  지지를 많이 받는 강목사님은 RT라는 용어를 써도 괞찮고 R목사는 수가 적어서 안된다는말인가? 

(2)RT운동이 거세게 일어나자 R목사를 향해 이단운운하는 K교회를 보며 심히 안타가울 뿐이다.

(3)RT운동은 순수한 남은자운동인줄알고 그루터기 후대운동을 힘있게 추진해가기를 기대해본다.

 

 

3. 한국교회는 처음에는 2천년전 초대교회를 본받아 구령운동에 힘입어 교회도 수직적으로 부흥되었다

(1)그후 교회 지도자는 자기도 모른체 배설물 신학에 오염되고 교우들도 그 신앙에 오염되어 구미처럼 되어갔다.

   현대는 신신학이 범람한다. 배설물신학은 빌3:8절에 나온다. 19절 저들의 신(神)이 배라헀으니 묵상을 요한다.

(2)1:10절에 말세를 내다보며 성전문을 닫을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주님 말씀처럼 한국도 區美처럼되고 만다.

(3)코로나시대에 주께서 우리에게 사랑의 징계로 역사심을믿고 감사하며 회개하고 돌아가자. 13:5

   이 말씀을 언약으로 잡고 237개나라와 5천종족을 살리는 저와 여러분 되시기를 축원드린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