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무후무한 답을 찾아라

전무후무한 답을 찾아라

복음제일교회 0 64

제목 : 전무후무한 답을 찾아라

성경 : 여호수아 10:10-14


세상에는 세 종류의 사람이 있다 복음안에 있는 사람은 다 남은 자의 삶을 살아간다. 복음(성경) 밖에서 살아가는 사람(교회당에 다닐지라도)은 자기만을 위해 살아가는 개미같은 사람이 있다. 남의 등을 쳐서 먹고 사는 거미같은 인생이 있고, 하나님의 영광과 이웃을 위해 살아가는 꿀벌같은 인생이 있다. 그는 성령의 인도를 받고 살아가는데 길 되신 주와 함께 살이간디.”

 

1. 절대언약(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인 성경)을 누리며 살아가는 사람으로-신분 누리는 삶이다.

 (1)12:1-3절의 택자(擇者1:4, 15:16). Θ의 자녀의 삶이다. 성도의 신앙생활이라 한다.

 (2)요게벳의 후대 교육이다. 한나, 이새의 다윗의 삶, 다니엘과 에스더의 삶이고 바울의 삶이다.

 (3)절대재앙이 애굽인들에게 내린다. 죽음문제 해결받은 자는 서밋과 치유의 사명을 감당한다

 

2. 절대언약을 가진 자는 언약의 여정을 가게 된다. 그 길은 권세 누림이다. 영전(靈戰)승리.

 (1)시작은 종살이에서 해방받은 출애굽의 현장이지만 약속의 땅까지 주와 함께 들어가게된다..

 (2)태양 , 달아 기브온과 아얄론에 머무르라! 머물게 해 주소서가 아닌 칼에 죽은자가 우박에 죽은자 보다 많았다.

 (3)참 신분을 가지고 권세를 누리는 자의 현장은 각인 뿌리 체질화가 되므로 승리하게 된다.

 

3. 전무후무한 답을 가지고 신분권세를 누리는 자는 참 된 목표가 있다.-말씀 성취의 현장이다.

 (1)전무후무한 응답을 누리고 사는 삶이다. 안 믿으면 망하고 믿는자는 생명을 얻었다 - 라합

 (2)3, 6, 11장 죽음의 아골골짜기나 12장에 와서는 Ab과 그 자손이 생수의 근원을 얻게된다.

 (3)416절 죽으면 죽으리라. 목숨걸고 목적을 달성한다. 말씀성취 1:8절을 성취한다.

    이 말씀을 언약으로 잡고 237개나라와 5천종족을 살리는 저와 여러분되시길 축원드린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