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고의 비밀

인생고의 비밀

복음제일교회 0 53

                                   제목 : 인생고의 비밀

                                   성경 : 3:26-33


사람이 여호와의 구원을 바라고 잠잠히 기다림이 좋도다... 사람이 젊었을 때에 멍에를 메는 것이 좋으니 혼자 앉아서 잠잠할 것은 주께서 그것을 메우셨음이라... 주께서 인생으로 고생하 게하시며 근심하게 하심은 본심이 아니시리로다.(貧困의 秘密 암6:6)


1. 처음 사랑을 회복하라는 말씀이시다.

  (1)3:16-19에 첫 사람 아담이 범죄함으로 여자에게는 산고(産苦)를 남자에게 노동이 주어졌다.  

 (2)5:7절 인생은 고생을 위해 나서 무거운 죄짐을 지고가다가 안식의 주되신 예수를 찾으라고하신다. 마11:28-30  

  (3)2:4절 에베소 교회의 사자에게 주의 고난에 동참하였으나 처음 사랑을 버렸다고 책망하셨다.    

   주님은 나위해 온갖 고난을 하셨는데 나는 주님의 대속(代贖)의 수고를 경히 여겼다는 말씀으로 믿어졌다. 마7:21이하.

 

2. 주께서 우리에게 고난을 주심은 본심이 아니라고 하신 이유가 무엇인가(共譯 시37:3)

  (1)17:3절에 도가니는 은을 풀무는 금을 연단하지만 여호와는 마음(심령)을 연단하신고 하셨다

  (2)23::10절 하나님은 우리의 가는 길을 단련하시고 정금(주님 뜻에 맞게)같이 사용하시기 위함이다.   

  (3)38:17절 내(이사야)게 큰 고통을 더하신 것은 내게 평안을 주려 하심이라 참 평안을 주려하심이다.   

  (4)1:2절 여러 가지 시험을 주심은 인내하여 온전하고 구비(具備)하여 조금도 부족함이 없게하려함이다. 

 

3, 말세를 살아가는 동역자로 주님(주의 몸된 교회)의 남은 고난을 전도자들이 감당하기위함이다.

(1)1:24절에 전도자 바울은 교우들을 위해 받는 고난을 기뻐하고 주님의 남은 고난을 

  그의 몸된 교회를 위하여 내(전도자 바울) 육체에 체우노라고 고백하였다

(2)11:25-26절에 모세는 하나님의 백성과 고난받기를 잠시 죄악의 낙을 누리는것보다 더 좋아하고

 그리스도를 위해 받는 능욕을 애굽의 모든 보화보다 더 큰 재물로 여긴것은 상주신이를 바라봄이라.

 이 말씀을 언약으로 잡고 237나라와 5천종족 살리는 저와 여러분되시길 축원드린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