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신(神)을 탐구(探究) 하지 말라

다른 신(神)을 탐구(探究) 하지 말라

복음제일교회 0 586

제목 : 다른 신을 탐구(探究)하지 말라

성경 : 12;30, 고전4;6, 22;18


’’다른 신을 탐구(探究)하지말라. 이 일에 나와 아볼로를 들어서 본을 보였으니 이는 너희로 하여금 기록된 말씀밖으로 넘어가지말라한 것을 우리에게서배워 서로대적하여 교만하지말라 누구든지 말씀대로 더하면 기록된 재앙들을 더할것이요 이 말씀에서 제하여버리면...나도 제하리라.


1. 종교(사탄의 걸작품)는 그리스도(복음)를 교묘하게 가리우기 때문이이다. 고전4;4.

  (1)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광채를 가리운다. 고등종교는 훌륭하지만 그리스도(복음)가 아니므로 그리스도 빛을 반감(半減)시킨다는 것이다.

  (2)나중심(3), 물질중심(6), 성공제일주의(12) 는 성공자들의 최후실패 고백이다

  (3)롬13;3θ님의 의를 모르고 자기 의를 세우려고 힘써 하나님의 의에 종(우리는 기껏 한다고해야 순종의 수준이다 복종의 훈련이 필요하다) 하지 아니하였다.


2. 그리스도(복음)만이 인간의 근본문제(根本問題)와 모든문제 해결이기 때문이다

   (1)그리스도는 참 선지자(14:6)이시다.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않으면 아버지게 올자가 없다(생명이없다.) 

   (2)그리스도는 참 제사장이다(8:1-2) 죄와 사망의 법에서 법적으로 해방된 자녀들이다

   (3)그스리스도는 참된 왕이시다. (요삼3;8) 사탄을 꺾는 권세를 주신 우리의 왕중의 왕이시다.. 3;15절 성경이 복음이다. 고전4;6절 이일에 나와 아볼로로 본을 보였으니 기록된 말씀 밖으로 넘어가지 말라한 것을 우리에게서 배워 서로 대적하여 교만한 마음을 가지지 말게 하려함이라 22;18-18 이 예언의 말씀에 더하면 기록된 재양을 더할것이요 말씀에 더 가하면 거룩한 성에 들어감(상급을 제하여)을 제하리라.


3, 다른 복음은 없다. 99% 복음은 완전복음은 아니다. 오직복음 100%가 완전복음인 것이다..

  (1)세상복음은 너가 하나님같이 된다고 한다. 우리가 바벨탑을 쌓아서 하늘까지 이르자. 복음은 내 복음이 아닌 하나님의 아들 에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우리에게 선물로주신 것이다

  (2)412 천하인간에 구원얻을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적이 없다라고 했다. 다윗의 자손인 에수, 나사렛에수는 오직 한분 뿐이시다.

  (3)입술에수 행동에수가 아닌 지정의 전천후에수다. 이 말씀으로 언약잡고 237나라 살리고 5천 종족 살려내는 서밋들 저와 여러분되시길 축원드린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