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자의 터닝 포인트

전도자의 터닝 포인트

복음제일교회 0 692

                              제목 : 전도자의 터닝 포인트

                              성경 : 16:6-10


바울이 그 환상을 보았을 때 우리가 곧 마게도냐로 떠나기를 힘쓰니 이는 하나님이 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라고 우리를 부르신줄로 인정함이리러라바울은 선교사로 소명을 받고 엘리야처럼 열심히 특심이 되어 정로로 가다가 환상중에 전환점을 맞게 되었을 때의 팩트다.


1. 선택의 갈림길에서 동쬭이냐 서쬭이냐 결정을 할때에 사람을 통해 보이셨다. 9 

  (1)21:17절 사람의 척량 곧 천사의 척량이라 했다.  서쪽 마게도냐 쪽으로 터닝하라는 뜻이다. (사람, 사람이 쓰는 말, 도구 를 통해 말씀하신다)

  (2)하나님의 자녀나 제자에게 직접 말씀을 하실 때도 있지만 사람을 통해서 말씀을 하신다.

  (3)성경 말씀을 통해서도 하시고 영생주기로 작정된자의 형용을 통해서도 말씀하신다. (영들 분별의 필요성 제기 고전12:10, 요일4:1-2)


2. 본문 6에서 8절을 보면 7군데에서 복음을 전했는데 내 뜻보다 주님의 뜻을 따라서 전하라.

  (1)6절에 성령이 아시아에서 못 전하게하니까 부르기아 갈라디아로, 무시아 비두니아로 8절에 무 시아를 지나 드로아로 가서 애쓰고 힘써서 전했는데 예수의 영(성        령)이 허락지 아니했다고 했다 

 (2)힘쓰고 애써서 오직 그리스도 오직 전도하는데도 전도의 문이 안열리니 그 들이 뭘 했겠는가? (기도하니 환상을 통해 마게도냐사람이 나나서 동양으로가지 말고 서     양으로와서 우릴 도우라.

 (3)기도하다가 환상중에 마게도냐 사람이 손짓하며 와서 도와달라는 형용을 보고 주께서 방향을 서양으로 가서 복음을 전하라고 하심을 인정하였다.


3, 바다를 건너 마게도냐 서양으로 방향을 잡고 가니 만나야야 할 사람을 만나 주의 뜻을 이룬다.

(1)1613절 안식일에 우리가 기도하는곳에 가다가 루디아를 만나고 그집에 교회를 세운다.

(2)그 교회가 유럽을 복음화하는 전초기지가 되는 빌립보 교회기 세워지게 되는 것이었다.

(3)17장 감옥에 들어 갔지만 야손이라는 사람을 만나고 야손이 벌금을 내주고 감옥에서 나오게된다.

19장에 전도자들을 만난다. 이 말씀을 언약으로 잡고 237나라 5천종족 살리는 저와 여러분 되기를 축원드린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