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의 인도

성령의 인도

복음제일교회 0 1747

        제목 : 성령의 인도  
      성경 : 요16:13, 행2:1-4
        
 
  우리는 성령이 다른 방언으로 말한다해서 알아듣지 못한 말을 하는 것이 성령받은 것으로 착각할때가 있었던 것이다  저는 처음 예수를 믿을 때가 중학교 1학년 때 사춘 동생을 따라 순천교회에 주일학교를 다니기 시작했다. 합심기도 시키면 어떤 처녀가 두손 모으로 누어있다. 예수님이 말씀도 나오고 천국으로 가서 천국구경 지옥구경하다가 깨어나면 집회가 끝나곤했다 방언은 방언인데 알아듣지 못한 방언이었다. 그때 순복음 교회가 서대문 4거리에 있었고 불광동에 기도원에서 집회가 있는데 오산리 기도원으로 알고 있다.그 신학교에 들어갈려면 성령을 받아야되는데, 성령받은 기준이 방언을 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불건전한 신학교와 부흥집회가 난무했다.      

1. 지금 성경에서 말하는 성령은 그런 것이 아니었다.   
 (1)예수께서 요16장13절 진리의 성령은 진리가운데로 인도한다고 했다. 고린도교회에 있었던 방언과 다른 것이다.    고전2:12절 우리가 세상의 영을 받지 않고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온 영을 받았으니...θ께서 은혜로주신걸 알게한다
 (2)2:12절의 은혜로 주신 것은 구원이다. 엡1:3-5 구원의 비밀이다. 엡2:8절에도 그 은혜를 인하여 구원을 받았다고 했다. 
 (3)고전12:10 각종방언 말함, 28절 각종방언 말함이라했고 30절은다 방언을 말하는 말하는 자겠느냐. 14장19절에는 일만마디 방언으로 말한것보다 깨닫는 말 5마디가 더 낫다. 다른 종교에서도 방언이 있다. 귀신의 장난이다. 접신증거.

2. 성령은 예수의 영이라고 성경은 말씀한다 행1:6-7    

  (1)6절성령이 아시아에서 말씀을 전하지 못하게 하시거늘  힘쓰고 애써도 7절 예수의 영이 허락지 아니 했다고 했다.

 (2)행13:3절에 안디옥교회에 금식하고 기도했더니 성령이 바나바와 바울을 따로 세우라 4절 두사람을 안수하고보냈다 

3. 하나님 말씀이 진리니 예수믿고말씀따라가면 성령인도 받는다  

 (1)요17:17절 아버지 말씀이 진리요 14:6절 내(예수)가 진리이다.

    내 생각이 성령인도 받는걸로 착각할때가 있다. 요16:13 말씀인도다.  

 (2)예수를 그리스도로 믿고 가면 내안에 주님이 성령으로 임하신다.

  (3)아버지의 약속하신걸 기다릴 때(기도) 성령의 충만받고증인된다   성령을 충만하게 받으면 권능(주님이 주시는 힘)을 받아 땅끝까자 세게를 복음화 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 믿음으로 237나라를 치유하고 살리는 우리 모두가 되자.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