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서를 통한 나팔소리
제목 : 다니엘서를 통한 나팔소리
성경 : 단12:1-4
신약의 계시록이할 다니엘서는 조상들의 범죄함으로 어릴 때에 잡혀왔으나 인성 지성 영성이
탁월함으로 말미암아 느브갓네살 벨사살 다리오 고레스 네 왕의 책사와 조력사로 사역했다.
1. 80년 동안 포수 생활하면서 애굽의 요셉처럼 적국에서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증거했다.
(1)하나님께서 자기 백성을 사랑하시되 눈동자처럼 사랑하신다는걸 만천하에 공개하였다(신32:10)
(2)장수하면서 하나님께서 자기백성을 위해 독생자까지도 불변하시고 예수를 보내심도 확신했다
(3)만천하에 너희는 하나님이 자기 백성을 사랑하심을 채식을 통해 심령을 청결케하였었다.
2. 12:1절 최후환난 때는 개국이래로 없던 환난이 오는데 영생주실자를 선택하는 기회가된다
(1)대환난은 감당할 시험이므로 개국이래로 없는 대환난이라서 낙심하지말고 감사하게 받는다.
(2)벧후2:1절이하에 베드로가 말한바 거짓 선생들을 삼가라 탐심을 인해 지은말을 가지고 온다.
(3)마24장 재림주가 오실 때는 거짓 선지자들의 절묘한 미혹에 주의집중하라고 하시었다.
3. 말세에 신자는 초대교회의 신자들의 본을 받아 행5:42, 고전4:6 말씀에 넘어가지 말아야한다.
(1)시한부 종말론자(時限附終末論)자처럼 하지말고 유유상종하지 말고 말씀따라 승리하자는 거다
(2)요즘 우리의 눈과 귀에 따거울 정도로 말세의 재림징조가 나타나는데 마음조차따라가지말자.
(3)말세에 탐욕에 눈이 어두어서 성령의 음성을 못들은 것 뿐이다. 가난한자 복이 있다. 마5:3.
주의 제림이 임박한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가 자기 임계점을 알고 주안에 승리하기를 소원한다
오늘 우리에게 주신말씀 잡고 237 5천종족 살려내는 저와 여러분 될 수 있기를 축원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