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포럼

인생 포럼

복음제일교회 0 545

제목 : 인생 포럼(人生 forum)

성경 : 23:11


47;8절 이하에보면 친이스라엘의 바로왕이 야곱에게 인사하며 네 나이가 몇이냐고 묻자 내 나그네길의 세월이 130년인데 ...험악한 세월을 보냈다고 하였다야곱의 나그네 길이 인생포럼이다. 오늘 본문이 바울의 경우 바울서신에 여러가지 내용이 있다 나에게 각인된건 예루살렘(전도)과 로마(선교)에서의 주님의 이야기가 바울의 인생포럼이었다. 오늘 아침에 오늘의 본문을 통해서 나의 인생포럼을 주안에서 여러분과 함께 누리고자 한다. 


1. 나의 유년기를 포럼해 보고자한다.

(1)73년 전이면 내가 두 살 때인데 시대적으로 세계적으로 국가적으로 가정과 개인적으로 빈곤한 상황이었다.

(2)중학교때 예수믿었지만 교회당만 들랑거렸지 예수를 그리스도로 믿지를 못한 상태였다.

(3)6명의 학교 또래 중에도 약하고 부족했다 장래꿈은 농촌지도사였고 농사일을 많이 도와야 했다

 

2. 청년기는 고난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는데 목회자로 사명받고 농업전문대입학하여 공부한다.

(1)총각집사로 임명 받았고 수요밤 예배때 설교하고 학교에서는 기독학생회 동아리를 인도하였다.

(2)부흥회 때 목회자로 소명받았다. 학교졸업후 농협에서 대출받아 비닐촉성 재배를 시작하였다.

(3)오이촉성재배중 동생과 분쟁이 발생하여 동생한테 물려주고 상경하여 서울신대입학, 자퇴한다

 

 

3. 장년기는 로고스신학교, 총신대원, 선교사훈련학교, 세종사이버대학 중국,필리핀 단기선교를 한다

(1)93년 목사안수, 1112일 성지순례, 미얀마, 캄보디아, 대만, 단기선교 예장(개혁)남부시찰장을 역임했디.

(2)WMTC, 바기오선교회 활동. 2022년 3월 한국어교원2, 다민족전문가2급 자격증을 획득하게 되었다

(3)첫번째 장기선교지 베트남에서 인니로 인도받게 되었다. 대수술후 요양하던중 기적적으로 회생 하였다.

  기도하고 귀가한후 가족들에게 말하자 이구동성으로 선교를 허락함이 주님의 절대적인 은혜요 인도로 믿고 감사하었다.

 

 이 말씀을 오늘 우리에게 주신 언약으로 잡고 237나라 5천종족 살리는 저와 여러분 되길 축원드린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