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흐름을 타라

세 가지 흐름을 타라

복음제일교회 0 1924
                    제목 : 세 가지 흐름을 타라 
                    성경 : 행9:8-15
     
  요셉과 다윗은 어릴 때부터 언약 안에 있었던 사람이었다.   요1:12절, 롬5:17절 예수믿고 구원받은 새로운 피조물이다. 본문에 나온 사도바울은 이스라엘 사람인데도 예수를 그리스도로 안 믿고 이단으로 보는 사람이다 언약을 바로 믿지못한 사람이다. 애국자요 최고 믿음있는 사람으로 천하를 호령하고 있었다. 최고 학부 출신인 엘리트요 경제적으로 부한 자요 나면서부터 
할례받고 로마 시민권가진 자요 율법으로 흠이 없는 세상에서 스타 중 스타로 활동한 사람이 갑자기 엎어지고 눈 뜬 소경이 되어버렸던 사실인 것이다. 그래서 다메섹에 조용히 언약잡고 기도만 하고 있던 아나니아에게 주님이 말씀하신다. 10절중반절을 보자. 아나니아야 직가란 마을에 가서 사울을 찾으라 시방 기도한다.   아 그 사람요 조폭인데요 검찰청에 가서 예수믿는 사람들 투옥할라고 체포장 받으러 왔는데요 아니다 15절 이사람은 내이름을 이방인, 왕들,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전할 택한 나의 그릇이다.
    
1. 미션(사명)을 받아 예수 전도자, 선교사의 흐름을 타라.  
 (1)행9:18-22절 아나니아가 안수기도하니 비늘같은게 떨어지고 다시보고 일어나 세례받고 음식먹고 강건해지고 20절 각 회당에가서 예수가 하나님이다. 22절에 예수가 그리스도라고 증거하여 22절 유력한 유대인을 굴복시켰다.   
(2)행20:24절에 주께로부터 받은 사명 은혜의 복음을 증거하기까지 내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않겠다   
(3)이스라엘과 이방인 왕들에게 증거할 사명받은자다. 행1:8

2. 인턴쉽을 받은 전도자요 선교사의 흐름을 타라.          
(1)해외 인턴쉽은 스팩을 쌓고 자신만의 케리어를 만들어간다.   생명을 다루는 의사들처럼 영혼을 다루는 주의 영적 서밋의사의 인턴쉽도 같다.  
 (2)행9:16절 내이름을 위해 얼마나 해(害)를 받을 것을 보여주겠다.    
갈1:17절 먼저 사도들을 안만나고 아라비아로 가서 기도훈련하였다.   
(3)갈2:20절 이제는 내(옛사람)가 죽고 예수가 살게했다.   
(4)고후11:23-27절 감옥, 매도 수없이 맞고, 여러번 죽을 뻔하고, 24절 유대인들에게 40에 하나감한 매를 5번맞았다고 고백하였다.

3. 내가 사역하고 있는 현장에서 인생 포럼의 흐름을 타라.          
(1)행19:21 로마에가기 전 예루살렘에 갔다가 로마로가게 될것이다.    
예루살렘과...땅끝 로마 복음화 세계 복음화를 성취하게 된다.      
행23:11 서밋 전도,선교사 로마에서 나의 일을 증거하였다.    
(2)롬27:24절 바울아 두려워 하지 말라 네가 가이사 황제앞에서야하겠고 또 하나님께서 너와 함께 행선하는 276명을 다 네게  주셨다고 하였다.
(3)세계 복음화의 최고 미션 사명 받고, 내가 그리스도를 본 받은 것처럼 너희는 나를 본 받으라. 고전11:1절. 
위 세 가지 흐름을 타고 237치유하고 살리는 우리모두가 되자.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