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원 매장별 맛집추천 3탄 : 역삼동 '대우부대찌개"

에프원 매장별 맛집추천 3탄 : 역삼동 '대우부대찌개"

끝내주는삵41 0 4 03:33

여행 9일차,,,이제,,,,파스타,,,,피자,,말고 매운거,,,매운거주세요엽떡주세요,,,,​엽떡,, 한식 없어서 나폴리중앙역 쪽에 위치한중식 집으로,,레알 중국감성여행 중 중식당가면 우리나라에서 먹던중식이랑은 또 다른 중식맛을 느낄수 있다는 것을영국여행을 통해배웠읍니다.급식 마파두부가아녀,,,마라맛 가득한 마파두부볶음밥(미친놈)positive만두도 맛있었음살것 같은 맛,,​먹었으니 커피도,,에스프레소 마셔주기​에스프레소 마시고 쏘렌토로 떠납니다쏘렌토로 바로 가는 일정이 아니고일단 아말피 쓱 둘러보고쏘렌토로 갑니당흐려서 아쉬움..가는길이 진짜 험난해염…(포지타노 아말피는 더함…)소렌토로 넘어옴숙소에 바로 짐풀었습당숙소 찾기 무슨 방탈출급으로 어려움자세한 내용은 아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쏘렌토는 진짜 찍먹할거라 그중에 좀 싼 숙소를 구했다 물론 비성수기여서 쌌을 수도? 남부쪽은 확실히 더...잠깐 쉬다가 쏘렌토 구경오히려 아말피보다 쏘렌토가 더 좋았습니다.스포하자면 개인적으로는포지타노 보다도 쏘렌토가 더 조았습니다.흠..가죽 가방 하나 사올껄껄껄껄무새맘에들었던 가방이탈리아 가죽이 유명해서 하나살까살까고민하다가이게최선이야?????!!! 혼자 ㅇㅈㄹ떨다가 결국 못사왔네여,,,​레몬파스타를 꼭 드셔야겠다고 해서 온 밥집아예 기대안한 곳인디..개맛도리엿음.이건 라쟈냐옛날엔 라자냐 진짜안좋아했는데요즘엔 왤케 맛있는겨,,​또 먹고싶은 레몬파스타항상 남편이 메뉴를 잘 고름…레몬맛이 은근 좋드라​밥 다먹고 해안가로 나가보기여름에 다시오고싶다바다에ㅜ빠지고싶어~~​길가다가 만난 f1 굿즈샵저는 레드불 팬인데요(아부다비 그랑프리 보면서 쓰는 중..르끌레르야 한건해줘…포디움들어가줘……막스에게 드챔을 안겨죠!!!!!!ㅠㅠ)레드불 굿즈는 왜이렇게 안예쁜가요페라리꺼 예뻤는데입고다닐 자신이 없어서 안삼..레드불 바이커 옷은 예뿌더랑,,,​레몬국개인적으로 쏘렌토랑 포지타노 다 가신다면쏘렌토에서 선물 사는걸 추천(살만한곳이 더 많은 것 같음)그래봤자 다 레몬 레몬의 레몬에의한레몬나라비온 쏘렌토도 나름 운치있음페라이 샴빵이 팔길래 찾아봤더니에프원 경기에서 포디움에 터트리는 샴빵으로도 쓴다내요?????나도 사올껄​숙소에서 쉬다가피자 포장하러 나왔는데맛집인가봐요????맛있어서 담날에 찍은 쏘렌토 피자 맛집두근두근토마토야?맛있게만들어주세요짜잔아 비쥬얼은 별로여보이는디아주 맛있었습니다피자가 얇아서 1인1판 쌉가능 했고피맥 최고였다​다먹도 야무지게 후식까지 냐미메론이 맛있드라~​행복했던 쏘렌토 여행 끝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