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9일차,,,이제,,,,파스타,,,,피자,,말고 매운거,,,매운거주세요엽떡주세요,,,,엽떡,, 한식 없어서 나폴리중앙역 쪽에 위치한중식 집으로,,레알 중국감성여행 중 중식당가면 우리나라에서 먹던중식이랑은 또 다른 중식맛을 느낄수 있다는 것을영국여행을 통해배웠읍니다.급식 마파두부가아녀,,,마라맛 가득한 마파두부볶음밥(미친놈)positive만두도 맛있었음살것 같은 맛,,먹었으니 커피도,,에스프레소 마셔주기에스프레소 마시고 쏘렌토로 떠납니다쏘렌토로 바로 가는 일정이 아니고일단 아말피 쓱 둘러보고쏘렌토로 갑니당흐려서 아쉬움..가는길이 진짜 험난해염…(포지타노 아말피는 더함…)소렌토로 넘어옴숙소에 바로 짐풀었습당숙소 찾기 무슨 방탈출급으로 어려움자세한 내용은 아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쏘렌토는 진짜 찍먹할거라 그중에 좀 싼 숙소를 구했다 물론 비성수기여서 쌌을 수도? 남부쪽은 확실히 더...잠깐 쉬다가 쏘렌토 구경오히려 아말피보다 쏘렌토가 더 좋았습니다.스포하자면 개인적으로는포지타노 보다도 쏘렌토가 더 조았습니다.흠..가죽 가방 하나 사올껄껄껄껄무새맘에들었던 가방이탈리아 가죽이 유명해서 하나살까살까고민하다가이게최선이야?????!!! 혼자 ㅇㅈㄹ떨다가 결국 못사왔네여,,,레몬파스타를 꼭 드셔야겠다고 해서 온 밥집아예 기대안한 곳인디..개맛도리엿음.이건 라쟈냐옛날엔 라자냐 진짜안좋아했는데요즘엔 왤케 맛있는겨,,또 먹고싶은 레몬파스타항상 남편이 메뉴를 잘 고름…레몬맛이 은근 좋드라밥 다먹고 해안가로 나가보기여름에 다시오고싶다바다에ㅜ빠지고싶어~~길가다가 만난 f1 굿즈샵저는 레드불 팬인데요(아부다비 그랑프리 보면서 쓰는 중..르끌레르야 한건해줘…포디움들어가줘……막스에게 드챔을 안겨죠!!!!!!ㅠㅠ)레드불 굿즈는 왜이렇게 안예쁜가요페라리꺼 예뻤는데입고다닐 자신이 없어서 안삼..레드불 바이커 옷은 예뿌더랑,,,레몬국개인적으로 쏘렌토랑 포지타노 다 가신다면쏘렌토에서 선물 사는걸 추천(살만한곳이 더 많은 것 같음)그래봤자 다 레몬 레몬의 레몬에의한레몬나라비온 쏘렌토도 나름 운치있음페라이 샴빵이 팔길래 찾아봤더니에프원 경기에서 포디움에 터트리는 샴빵으로도 쓴다내요?????나도 사올껄숙소에서 쉬다가피자 포장하러 나왔는데맛집인가봐요????맛있어서 담날에 찍은 쏘렌토 피자 맛집두근두근토마토야?맛있게만들어주세요짜잔아 비쥬얼은 별로여보이는디아주 맛있었습니다피자가 얇아서 1인1판 쌉가능 했고피맥 최고였다다먹도 야무지게 후식까지 냐미메론이 맛있드라~행복했던 쏘렌토 여행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