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나입니다자주가는 역삼이마트 안에있어 장보러 갈때 한잔씩사이렌오더를 시키곤 하는데요!여긴 무조건 온라인으로 주문해서오직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답니다이런스벅은 첨봐서 신기신기컵홀더에 좋은 멘트나 귀여운 그림그려주시고 항상 친절하세요!스타벅스 역삼이마트점 : 서울 강남구 역삼로 310 : 월-일(10:00-21:30)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310 선릉역 3번출구에서 673m3번출구에서 두번째 횡단보도가 보일때까지쭉 걸어오셔서 도곡초 방향으로 올라오시면되용 외부인테리어이번겨울 신메뉴!신메뉴는 이벤트로 별 추가적립을 해주는데 전 단 음료를 별로 안좋아해서 항상 고민하게 만드는 ㅠㅋㅋㅋ기회가되면 먹어보는걸로..! 내부인테리어네이버페이와 사이렌오더 +딜리버리로만 주문이 가능한 매장이예유이마트 갈때마다 항상습관적으로 사이렌 오더 켜게되는 ㅋㅋ직원분들이 금손…!아주바쁠때 말고는항상 컵홀더에 귀여운거그려주셨던거 같아용! 쏘 스윗To-Go 전용 매장답게 앉을 자리는 여기뿐 ㅋㅋ여기 앉아있다가 받으러 가융그래도 텀블러나 머그컵 팔더라구요!흠..저것도 사이렌오더인가..?직접 구매는 안해봐서ㅜㅜ담에 갈때 직원분께 여쭤봐야겠네유작지만 쾌적한 내부모습!음료나오는 곳이예용! 후기한줄평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은 첨인데다들 친절하시구 쾌적하고순환도 빨라용!이마트에서 장보고 테이크아웃 한잔해서집으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