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수준미달되는 사람들과 10% 성공자들의 영적 수준

1 Comments
복음제일교회 2022.06.09 04:46  
최근 최고의 메시지라 자신감을 가진다 는  ㄹ목사의 말이다. 어제밤 손흥민 선수의 정보를 올렸는데 몇번이나 실패를 거듭했다. SATAN의 강력하고 끈질긴 방해를 보면 너무 중한 댓글이기 때문이 아닌가 하고 생각이 들었다. 물론 댓글 몇번 쓰기도 했지만 다 쓰고 올릴려면 오류가 생기고 해서 하는 말이다. 오늘 새벽 3시에 눈으 떳는데 잠이 오질않는다. ㄹ목사의 굉장한 핍박의 사실을 보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기도해야겠다고 일어났다.  차동호 목사의 인터넷총국이 생각이 안나고 20분후에 알았지만 지금도 잊어버렸다.(기억상실증이 있었는데 코로나 후유증으로 더 악화된걸 느끼게 된다) 손흥민 선수의 얘기도 기어코 쓸것이다. 문장 실력은 없지만 그 얘기를 하고 싶어서이다. 오늘 새벽에도 수면이 부족한중에 기도수첩하고 은혜를 많이 받았고 댓글을 쓰는 중이다. 엊저녁에 검색창에 서울임마누엘교회를 클릭했는데 오만 욕으로 도베를 해 놓은걸 발견했기 때문이다. 사탄의 역사가 아니면 볼수없는 악평이었다 그럼에도 ㄹ 목사는 조용히 계시는게 더 놀랍기만 했다.  오늘 새벽 메시지는 작년 11월달에 새신자 집회때 했던것이라고 표시가 되어있다.
그러면서 여교역자들의 수련회 1강 메세지를 듣고 은혜가 되어 홈피에 올렸다. 네이버 내 블로그는 1천개 이상 쇼킹한 뉴스 정보를 올려놨는데 꽉차서인지 들어가지를 않아서 구글 홈피로 들어와서 저장을 했다. 신자는 은혜받기를 기도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